[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: @manamoa_01]
◀ 이전화
다음화 ▶

한쪽 전체화면

Comments

BEST 28 팩트만말한다 11.03 01:39
베충이랑 메갈들은 강제 결혼식을 올려야한다.
BEST 31 리갈 11.03 02:42
ㄹㅇ ㅈ피스보다 재밌자나ㅋㅋㅋㅋㅋㅋㅋ
BEST 28 발기부전증환자 11.03 01:36
벌레의 왕... 일게...이...?
28 망잘알 11.03 01:34
11111
17 와시즈이와오 11.03 04:45
피안도가 원피스보다 나은 이유

I.. R.. T..
BEST 28 발기부전증환자 11.03 01:36
벌레의 왕... 일게...이...?
BEST 28 팩트만말한다 11.03 01:39
베충이랑 메갈들은 강제  결혼식을 올려야한다.
그래서 태어난 2세들 인생은?
29 네코네코동화 11.03 08:40
벌레랑 돼지의 믹스가 사람일리가 없잖? 인생의 '인'자 필요없음.
15 한반갈겨 11.03 13:16
뭔 개소리지 이 ㅁㅊ새끼는? 애기들은 뭠 죄라고
22 Ellote 11.03 22:35
아종이라 교미해도 새끼안생김. 돼지랑 벌래라서
아니; 그 쓰레기유전자를 남기면 어쩌려고! 유전자1도 안남게끔 혼자살게하다가 고독사해서 알아서 가게냅둬야됨
1 dydcjs94… 11.09 23:38
오유랑 맘충도 추가요
27 만붕히 11.03 17:13
다음편엔 일베벌레들 몰살시키러 가나보네
32 Umaru 11.03 01:36
왜 secs가 없는거야???
30 올록군 11.03 01:37
바알세불 같은?
28 팩트만말한다 11.03 01:37
유카뿅 ㅠㅡㅠ
30 세나7 11.03 01:38
벌레마냥 깔려 죽겠네
38 아회남 11.03 01:38
미야비 아들 진짜 하나하나 다 베고 갈거냐 ㄷㄷㄷㄷㄷ
벌레의왕 야스오
쓸데없는 전투는 몇 달씩 하면서 왜 중요한 그 장면은 없는 거냐?
50 잭도슨 11.03 01:46
아니 시ㅂ ㅏㄹ 뭔놈의 보스들이 이렇게 많아ㅡㅡ
18 흐아앙 11.03 01:48
이제 양민 흡혈귀따위 그리기도 귀찮나보네
그나저나 유카뽕 하반신 괜찮냐 오줌 질질흘리고 다닐정도로 허벌된거같은데
내가 보기엔 아키라는 아직도 한참이나 멀었다..
미야비 만나면 맥을 못추더만

그리고 미야비를 겨우 잡으려한다해도
미야비 " 그거 알고있나? 넌 이미 흡혈귀라고 크하하핳" 이럴거같음
이체는 슥 하고 뽑고 다음컷에 정리되는구나 ㅋㅋ
이제 잡혈귀 썰어버리는 것은 그리지도 않네.
악귀라에게 학살은 일상의 일부일뿐?
33 양배추 11.03 01:59
흡혈귀들 불쌍해서 어찌하냐. 물량으로 쏟아져 나와도
한컷도 못 버티고 전멸;;
도대체 의수칼은 뭘로 만들었는지,
24 바샤티옹 11.03 02:04
근데 왜 미야비 "님" 이래는거야?!
28 브리드카가 11.03 02:07
국회의사당파트로 1월말까지 연재 할려나 ....
31 르네헬번 11.03 02:07
미야비를 베어버린 후..

미야비 왈:) 후후후... 어리석구나.... 오랜만에 보니
악귀라가 되어있군... 하지만... 그걸 알고있나?
악귀라여.. 나는 사살 하현달이였다...
아... 무쟌님...  당신의 염원을 이루어주지 못했습니다..

카마도 탄지로:) 에????
27 국장님 11.03 02:08
저런 잡몹들은 이제 조지는 컷조차 아까운듯 ㅋㅋ
30 샤오마오 11.03 02:09
이제 일반흡혈귀는 아무리 많아도 식전 운동거리 밖에 안되네
7 0정상인0 11.03 02:11
마지막에 미야비가 아키라보고 후계자 권유 할 꺼 같다.
28 가능세계 11.03 02:13
웃긴게 피안도 때는 흡혈귀 피만 뒤집어 쓰거나 엄청 사소해도 감염 됐는데 이젠 피로 샤워해도 무방ㅋㅋㅋ
24 zenf 11.03 02:23
ㄴㄴ 체내에 피 들어가면 감염
34 lhM4 11.03 06:41
상처가 없거나 입 안에 안 들어가면 됩니다
37 werty 11.03 12:34
ㄹㅇ 아츠시는 우의 입고 마스트 착용에 안경으로 보호 철저하게 하고 다녔었는데 저새끼는 보호 하나도 안하고 온몸에 상처투성이 되고 피 뒤집어써 멀쩡
50 RainonFr… 11.03 02:16
새로운 미야비의 아들이
또 악귀하나로 시간끌겟구만...
50 시스티나피벨 11.03 02:22
잘 보고 가여
31 양깃머리 11.03 02:28
아 john나 재밌다 킹갓만화 피안도 
국회의사당에 이어서 국세청의 악귀 헌법재판소의 악귀등등 다 나와라 ㅜㅜ
47 태들 11.03 02:31
마야비 언제 만나냐
50 워싱턴보살 11.03 02:33
말한마디에 사라지는 마법같은 주옥 저기봐 인간이 있다고!!! 뭐라고!죽인다!!!!후두둑
47 하마는입이커 11.03 02:35
보스ㅋㅋㅋㅋㄲ
50 로제타 11.03 02:36
악귀라 말도 없이 1컷 샷이네 ㄷㄷ
42 늉뇽늉뇽 11.03 02:37
수고하셨습니다~
BEST 31 리갈 11.03 02:42
ㄹㅇ ㅈ피스보다 재밌자나ㅋㅋㅋㅋㅋㅋㅋ
44 mobius 11.03 02:50
감사합니다.
아뚜기 3분요리
16 Naga1234 11.03 03:06
근대 사실 원피스보단 재밌음
28 모아조아 11.03 03:09
피안도 점점더 재밌어지네. 피안도 좋아~~~
19 가리엘 11.03 03:19
벌레의 왕이라니...얼마나 지저분할까...
38 Fgktkez 11.03 03:58
와우 악귀라 앞에서 한낮 벌레들이 걔기네 썰려도 할 말 없다....
50 전갈자리 11.03 04:06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50 블랙쿠퍼 11.03 04:42
잘  보  고  갑  니  다
41 타카기짱 11.03 04:44
잘 보았습니다ㅎㅎㅎㅎ
벌레의 왕=벌진 레이프의 왕
50 은빛여우™ 11.03 05:27
학살 ㅋㅋ
50 ASSLOVER 11.03 06:35
알몸으로 돌아댕겼는데 갱뱅을 안했다고
29 아르테시아 11.03 06:55
다나와!!  다음컷 다죽어있엌ㅋㅋ
26 똥치 11.03 07:09
이제 일반 흡혈귀는 썰리는 모습조차 생략이구나....ㅋㅋㅋ
24 닭름 11.03 07:48
의수 벗고 다음컷에 바로 다 죽어있네 ㅋㅋㅋ
24 만신안베 11.03 08:06
사에지마 때문에 흡혈귀 피 뒤집어써도 육체적으로 강해지기만 하고 감염은 안된다는 개연성이 생기긴 함
50 폐인 11.03 09:42
죽는컷조차 없어 먼지냐
13 핥짝이 11.03 10:02
청불만화니까 방안에서 뭐하고 있었는지정돈 아주 자세히좀 그려주라 ㅠㅠ
쓸데없는 전투씬 졸라길게하지좀말고
41 허헐헐헐 11.03 10:08
똥 먹는 ㅈㅈ 할배 이후론 어떤 놈을 봐도 감흥이 없다. 벌레 쯤이야
21 CJ님 11.03 10:13
꼬맹이 눈은 아직도 부어있는데 악귀라는 날라댕기고 ㅋㅋㅋ
16 네이저 11.03 10:36
와 10! 재미지누 ㅈㄴ 재밌네
18 크리맨 11.03 10:38
근데 악귀 자체는 피안도 1부때의 악귀 디자인이 가장 괜찮았음...기괴하고 역겹고 강했는데, 본토 이후에는 그다지.
22 Lejavaji 11.03 10:45
작가도 악귀라가 조무래기 죽이는거 귀찮은가 보다 칼 슬쩍 꺼내고 전부 잘려있네ㅋㅋ
25 북마크용1 11.03 10:50
I R T  ㅋㅋㅋㅋㅋㅋ
ㅋㅋ 의식의 흐름에 따른 스토리 전재 ㅋㅋ
45 발전기 11.03 12:26
잘보고가여
37 werty 11.03 12:35
대머리새끼 악귀라 믿고 깝치는거 봐라 예전에는 벌벌 기어다녔으면서
50 comsaran… 11.03 13:33
잘 보고 가용
24 Miwa 11.03 13:59
악귀라가 팔 뽑으니까 다음컷에 다  뒤져있네 ㅋㅋ
사스가 소드마스터
47 개나리 11.03 14:28
잘보고간디
50 아카샤 11.03 16:06
재밌게 봤습니다
18 베니스모모 11.03 16:14
아키라 IRT 뜻 듣자마자 마음 변하노 ㅋㅋㅋㅋㅋㅋ 유카는 흡혈귀 한테 물린 것도 아닌데 오줌 한 바가지 싸노
13 조조 11.03 21:05
아니 저 대머리새끼도 배에다 여자들 가둬놓고 섹스하던놈 아니냐? ㅋㅋㅋㅋ  내로남불오지네 ㅋㅋㅋㅋ
10 악퀴라 11.05 09:14
그거 남자놈들이 여자때문에 서로 싸우고 죽이길레 일부러 격리했던걸로 알고있다.
글고 여자방에는 먹을거주러 대머리 밖에 못들어가니까 여자들이 오히려 환장함.
아키라한테 대줘라
그게 매너 아니겠니 ? ㅋㅋ
1 메타갑 11.04 19:26
이제 잡졸 써는장면은 그리지도않네 ㅅㅂㅋㅋㅋㅋㅋ
공지사항
인증업체 이벤트
북마크 업데이트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최근 본 만화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